소액결제 현금화란 말 그대로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 타인이 결제를 하고 인증번호를 저희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.





{또 다른 방법으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, 상품권 현금화 같은 방법도 있으며,

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.

결제대행사마다 고유한 정책을 보유중이고 코드번호 , 시스템으로 결제를 막아놉니다.

소액결제 현금화 하는곳 아시나요? 어디서 하면 좋을까요? 믿을 수 있고 수수료 싼 소액결제 매입하는 곳 추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? 스마트정 스마트한 일상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.

하지만,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. (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)

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.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~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.

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소액결제 현금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.

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소액결제 수 존재하고,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(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)

다만, 해당업체 에곤은 도용결제의 경우 사이버수사대 혹은 관할 경찰서에 신고 후 '사건사고사실원'을 첨부하여 에곤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요금구제 가능여부에 대한 안내가 가능한 업체이니 해당업체로 관련 서류 접수 후 요금구제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.

위 처럼 소액결제 현금화 도중 다날 결제 오류로 인하여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엄청나게 많습니다. 저희처럼 전문으로 연구하는 업체가 아니라면 쉽게 알 수 없는 지식입니다.

이렇게 하지 않아도 될 일들을 직접 하게되었다. 그리고 그들보다 내가 더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는 목적가 가깝게 이루어 내어서 다행이었다.

어찌보면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소액결제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.
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